리뷰/게임

리니지 레볼루션 후기 장단점 위주

패넥 2017. 6. 23. 20:59

게임 그래픽이 나쁘지도 좋지도 않음.


그래도 캐릭터 프레임은 좀 올려야 하지 않았을까. 너무 부자연스러움.




UI/UX는 그럭저럭 잘만듬.


스킬 배치하는 방법을 헤매긴 했음




그러나 아이템 창 스킬창 UI가 어긋나 있고


아이콘들이 제각각임 조화롭지 못함. 특히 버프 정보 아이콘이 제일 못생겼음. 아힌하사드 축복도 좀..


중앙하단 스킬창은 투명 값이 있지만 우측하단 좌측상단 아이템창은 투명 값이 없음


중앙상단 아이템창 2곳 총 3군데나 중복되게 아덴이 표시됨.


창 스크롤 바가 없음


아이템 창 카테고리가 장비, 기타 두개 밖에 없음. 장비, 소모 , 재료 3개는 필요


아이템 정렬 기능이 없음.



도움말 메뉴가 없음.


튜토리얼중 실수로 그냥 넘길 수도 있는데, 거기에 대한 배려가 없음




서버 최적화 잘됨.


한 화면에 수십명 있어도 잘플레이 됨.




NPC 성우 목소리는 유저 선택에 의해서 추가 다운로드로 받았어야




가장 단점 몬스터 타게팅이 힘듬.


다른 유저 타게팅 하는 경우가 많은데 


유저 타게팅 여부를 옵션으로 빼 놓아야 하지 않았을까




그래픽 옵션 부재


최적화를 잘해놓았으면 이소리가 안나오는데 그래픽도 구리면서 발열이 심함.


애니메이션 온오프 할수 있는 옵션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았을까



쪼랩이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다양한 마법이 왜 있는지 모르겠음.




초반 퀘스트에 발라카스를 잡는 이벤트가 있는데 이걸 왜 넣었는지 모르겠음.




렙업이 너무 쉬움


nc 최악의 실수라고 봄


그냥 45랩 점핑 이벤트가 기본이라고 생각하면 됨.


퀘스트만 하면 수시간내에 45랩을 찍음.


문제는 45랩부터 심각하게 경험치가 안오른다는 점.




캐릭터 HP가 최대일때, 물약 버프 상태 일때도 포션이 먹어짐.


양심어디?



버프 아이템이 너무 많음


초록 용기 엘븐 드래곤



퀘스트가 너무 병신 같음


그냥 몹 잡아라,  npc랑 대화해라가 끝임


보통 다른 게임은 스토리 설명 같은 것도 있는데 그런게 아예 없음.


너무 성의가 없는 것 같음


몹 잡는 퀘는 한대만 쳐도 됨. 궁수 직업이 매우 유리


지금은 오픈 빨로 사람이 많을때는 퀘스트를 깨기 쉽지만 


나중에 사람이 줄어들면 혼자서 몹 잡고 랩업하기 힘들 것으로 봄.




기본장비, 마법서, 일반 몬스터 변신카드는 퀘스트를 깨면 보상으로 지급


마법 갯수가 많은데 왜 많은지 모르겠음 어차피 쓰는 마법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캐릭터 대화창에 일러스트가 흐느적 거리는게 마음에 안듬.


캐릭터 대사가 너무 오글거림


다 쓸어버리겠다. ~~하는군. ~~한데


너무 아재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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